4~5월에 나올 제네시스 F/L 영국에서 스파이샷 잡히다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도 제네시스f/l 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지만..

이번에는 위장막이 벗겨진채로 이미지가 공개 되었다..

곧 출시가 임박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하지요..

테일램프도 인제는 패밀리룩으로 가나 보네요..

이번에 출시된 그랜져HG와 테일램프가 닮았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리되면 에쿠스도 잘하면 f/l 될때 바뀔수도 있겠네요..

다시 제네시스 얘기로 돌아가게습니다..^^

전면부 하단에는 그랜저에 처음 장착되기 시작한 신형 '어드벤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을

위한 송수신부가 장착된 것이 눈에 띄고,

테일램프는 인피니티 신형 M세단을 연상케 하는 형태로 변경된 점이 인상적이다.
 
휠 디자인도 스포티하게 변경된 것도 특징이다.

이번 제네시스 F/L은 유럽디자인 연구소와 국내 디자이너들이 초기 디자인을 한후에

최종 작업은 독일 포르쉐 계열사 포르쉐다자인AG에서 최종 디자인에 작업하였다고 하네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