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들의 정차시 N or D ?????? ㅎㄷㄷ이럴수가((사진))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찌히에 위치한 BMW공장 528i생산라인

트랜스미션 조립부장 묄렌도르프씨에게

정차시 N D에대해 여쭸더니 답변이 왔네요.

ㅡㅡ

오토에서 정차시 N으로하면 브레이크밟는 힘이 덜드는거외에

기름절약되는거 전혀없답니다.

미션내구성만 떨언다네요.

ㅡㅡ

수동에서도 브레이크, 클러치 밟는것보다

브레이크밟고 N에두는게 클러치마모도 감소에 도움되지만

기름드는거랑 아무상관없다네요

ㅡㅡ

또한 N에두면 정차시 뒤에서 급발진으로 달려오는 상황등

응급상태에 긴급히 대처못해 위험하답니다.

끝으로 한마디하네요

"N으로두고 브레이크패드값 몇만원 아끼다가

미션 슬립나거나 망가져서 1000만원 손해보는짓

절대하지말라고!^♥"

 

---------------------------------------------------------------------
음...저도 N 에 놓고 정차를 하는데..이제 안해야 겠네요..ㅎㄷㄷㄷㄷㄷ
참고로 전 독일차 아닙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