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은 했지만...좀 빠르네요..알페온 단종설 .... 구입 하실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 알페온, ‘비운의 차’로 전락..조기 퇴장론 '솔솔'

 

-----------------------------------------------------------------------

 

알페온 단종설이 벌써 도네요...

 

보통 차량이 짧아도 최소 5년은 가는데.....

 

개인적으로 빨라도 출시후 3년후반에서 4년정도는 내다 봤는데.

 

생각보다 빨리 단종설이 도네요...

 

처음에 출시할 당시에 가스랜져, 까칠이, 슴칠이와 같은 준대형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키겠다 라고...

 

뷰익의 라크로스 기반으로 한국에 맞게 개념있는 준대형의 표준이 될것이다 라고 출시전에 동회중심으로..

 

마케팅 이빠이 하더니....저 역시도 개인적으로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었는데...

 

크루즈컨트롤도 없고 선글 수납공간도 없고 하이패스 룸미러도 없고..

 

라크로스의 HUD 옵션은 한국 교통법이 허가가 안나서 뺏다고 하니..어쩔수 없었고...

 

암튼 알짜배기 라크로스 옵션은 빼먹은채 출시 하면서..

 

쉐벌레 이색히들이....갑자기 돈독이 올랐는지...출시 런칭 하면서....제네시스와 동급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폈죠..

 

그러면서 출시전 기대하면서 모여든 동회 회원들 대거 탈퇴 하면서......

 

가스랜져 대기타는걸로 넘어가거나 까칠이로 많이들 이동해버렸죠...

 

거기에다가 차가 엄청 무겁다보니 튼튼하긴 튼튼한데....타 동급 차종에 비해 연비의 압박.......;;;;;;;

 

암튼 k9 출시로 HUD 법규 규제가 풀린 지금....

 

알페온 HUD 옵션은 풀생각도 없고...

 

2.4 어시스트 하이브리드는 반쪽짜리 하이브리드 이고.....ㅡㅜ

 

디젤 버전이라도 출시 했으면 그나마 판매량 쑥쑥 올라갔을텐데..

 

암튼.....아쉬움이 정말 많이 남는 차종이네요...

 

정말 라크로스 기반으로 제대로 한국에 들여 왔다면.....

 

현*기차의 독점을 제대로 막을수 있었을텐데....

 

그놈의 욕심.....ㅡㅡ;;; 아님 한국시장을 호구로 알던지.....ㅡㅡ;;;;

 

 

 

 

기사 말미에 캐딜락 시리즈를 대체 한다는 기사글이 있긴한데...

 

알페온 대체 차량으로 이번 신형 임팔라 들여 왔으면 하네요....

 

 

 

 

암튼 구매 하실려는 분들..참고하세요....

 

알페온 동회에서는 이 기사 허위기사라고 분위기 잡아 가던데..

 

일단 2~3달 지켜보면 답이 나올듯 싶네요...

 

아마도 단종하게 분위기 제대로 잡히면 베리타스처럼 폭풍 할인 하겠네요...

 

 

아래의 사진들은 2014년형 임팔라 사진...^^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