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4 16일 출시 9일부터 예약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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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새제품 교환을 당일에서 7일로 확대하는 등 고객 불편사항으로 지적되던 AS를 대폭 개선한 `프리미엄AS` 정책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지난 해부터 "AS문제만 해결되면 아이폰을 출시한다"고 밝혀 왔다.

기존 아이폰 고객은 초기품질 이상 제품에 대해 개통 당일에만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했지만, SK텔레콤 아이폰 고객은 초기품질 이상 제품에 대해 7일 이내 새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또 아이폰에 AS비용 할인 프로그램을 적용해 SK텔레콤 우량고객은 SK텔레콤 공식 AS센터에서 연간 최대 10만원까지 AS비용을 할인해 준다. AS비용을 무이자 할부(3· 6개월) 결제 및 레인보우포인트·OK캐쉬백 등 적립포인트를 이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또 현재 안드로이드OS에 제공하거나 출시할 예정인 60여개 서비스·애플리케이션을 2·3분기 내 아이폰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T맵, T 스마트월렛(모바일지갑), T백(주소록 자동저장), T멤버십(위치기반 할인혜택) 등 SK텔레콤 고객 680만명이 즐겨 사용하는 핵심서비스를 개발해 순차적으로 아이폰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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