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스파이샷이 뜨다 기아 K9 - 오피러스후속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릭 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수 있습니다 ^^
---------------------------------------------------------
드뎌 기아자동차의 기함 K9의 스파이샷이 떳습니다..
오피러스 후속이구요..
소문에 의하면 제네시스와 에쿠스 사이 급이라고 합니다..
제네시스 -> K9 -> 에쿠스
이번 스파이샷이 뜨기전에 k9 품평회를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재규어 XJ와  BMW 섞어 논 느낌이다고 하던데 거기에 마세라티도 조금 느낌이 나는듯

스파이샷 만으로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전체적인 느끼는 이미지는 그런듯 합니다


사진상 주차라인 밖으로 나온 본넷 사이즈를 보니 플랫폼이 상당히 크다는걸 알수가 있네요..

기아자동차 특유의 호랑이코 그릴인데 거기에 마세라티 느낌이 조금 묻어 나는듯..

헤드램프는 최근에 출시한 그랜져HG와 같이 LED 램프 라인이 똑같은거 같다..

테일램프는 위장막에 가려져 있지만 제네시스 테일램프라인에 에쿠스 테일램프와 섞은듯

사이드미러에 장착된 턴시그널 램프 라인이 참 독특하면서도 이쁘다...

우선 테스트 차량이라서 에쿠스 휠을 장착 한듯 하다..
근데 자세히 보니 차체가 많이 노면에 가라 앉아 있다..
아무래도 에어서스가 포함이 된듯하다...
근데 왠지 이건 옵션으로 들어갈듯 하다.....이런건 기본으로 적용 해주지..ㅡㅜ
주행중인 k9 웅장함이 느껴지네요... 이렇게 보니 정말 테일램프 제네시스와 에쿠스 섞은것이
확실하네요..
------------------------------------ 자 비교샷 들어갑니다... ---

어떤가요 느낌이 비슷하긴 하죠..
근데 위에 재규어와 마세라티의 먼가의 살짝 부족함을 다 채운 디자인이 될듯..
아~~ 기대 되네요..ㅡㅜ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