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 김여사 람보르기니 박음 .. ㄷㄷ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옥산동에서 술먹는중 ..   어디서 웅장한 배기음이 들림 .. 
 
둥둥둥둥 ....  시동이 꺼지고
 
문이 위로 열리면서  차주님 내리심 ..  후덜덜 ;;
 
비닐도 안뜯은 새차임  후덜덜 ;;;
 
뽀뵼 ..
 
차주님 집에 올라가셔서 (공사장용) 깔때기  10개 깔아놓음 . 뒤에3개 옆에4개 앞에3개 
 
주차 간지나게 해놓음 ㅋ
 
그런데 ...
 
얼마뒤
 
김여사 카니발이 와서 밀어버림 ... ;;;;;;;
 
첨에 김여사 안박앗다고 우김 ㅋㅋㅋ  그런데  근처에서 술먹던 약 10명이 목격함 ㅋ
 
자세한 이야긴 모르겠고 ..
 
차주님 빡치심 .. 
 
차주님 왈 ...
아 ... 7억주고산지 이제 일주일됐는데  !!   비닐도 안뜯엇는데   내가 박지마라고  깔때기까지 가따놧는데 ...
 
 
김여사 못무러준다고 함 
 
차주님 빡침 .. 112  경찰부름 ..
 
얼마뒤 경찰 도착 
 
오자마자  노란 끈  폴리스라인설치 
 
사태심각성을 깨닳은 김여사    남편한테 전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도착 . ㅋ  남편  완전 똥씹은표정 ㅋㅋㅋ 눈에 눈물이 글성거림 ..
 
봄사도 오더니 똥씹은표정 ;;
 
 
차주님 왈 .. 차키줄테니  7억주던지  아님 새차주던지 알아서하라함 .. 후덜덜 ;;;    
 
김여사 차량 카니발 .. 키작은 뚱보아지매 ..
 
이혼도장 찍겠네 .. ㅉㅉ

 

 

 

 

 

원본글
 
 
------------------------------------------
 
김여사 이혼 당할라...ㅡㅡ;;;
 
대물 1억 짜리면....큰일인데...
 
동급 차종 렌트비만  하루에 약 돈천만원 할듯 한디...ㅎㄷㄷㄷ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