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이 나온다는 흉가 TOP3 (심약자 주의?)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그렇지만 현실은 늘봄 가든은 공포체험하러온 사람들끼리 서로 야밤에 놀라는 현상이 자주 발생.
늘봄 가든 주변에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이유는 이 앞길이 ㄴ자 코스의 완만해보이는 커브길인데
겉으로 보기만 완만하고 실제로는 꺾이는 정도가 더하다고 함.
그래서 비오는 날이면 운전자들이 감속을 잘 안하게되고 그런 상태에서 비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많이 나는 지역.
부산의 한 남자가 늘봄가든 부활시키려고 하고 막 바꾸려고 했지만 걍 포ㅋ기ㅋ

 
영덕 흉가는 제가 볼 때 그냥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터인데... 무속인 부부가 공포심을 극대시켜버린듯?
 
그리고 곤지암 정신병원의 진실은 엄연이 주인이 있는 사유지가 맞으며 병원장은 자살하지 않았으며 사업을 접고 외국으로 나갔다고함. 물론 환자들도 다른 곳으로 이송.
흉가 체험한다고 왁자지껄 떠들고 술마시고 노래부르냐고 주변 시민들이 탄원서를 넣다가 못참아 하나, 둘씩 이사갔다고 하네요.
실제로 공포체험 한다고 곤지암 병원에 들어가면 경찰차가 출동해서 사이렌 울려서 더 무섭다고 함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