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 떨어진 점유율”… BMW 코리아의 역주행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3&sid2=239&oid=020&aid=0002741383

 

 

 

-----------------------------------------------------------------------------------

 

BMW는 모르나 보다....왜 점유율이 떨어지는 지를....

 

벤츠는 이번 신형 S클래스의 역변으로 인해서...제대로 이미지 변신을 하고 있다...

 

이게 자칫 무리수 일지도 모를 디자인 도전을 했고..

 

벤츠는 이를 멋지게 성공해 놨다..

 

신형 S 클래스를 기점으로....E클래스의 역변 F/L

 

거기에 신형 S 클래스의 미니가 된듯한 신형  C클래스 까지..

 

이번 전략기획팀이 제대로 일을 해낸거 같다..

 

그전까지는 보수적인 디자인으로 사실 젊은층의 소비자를 끌어내기에는 사실 조금 별루였던 이미지..

 

이번의 단단히 먹고 덤빈 벤츠....

 

멋지게 성공 해놨다....

 

여기서 BMW 는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한발 맞고 제대로 휘청...

 

사실 여기서 BMW는 벤츠에 못지 않게 제대로 대응하는 모델을 내놓았어야 했다...

 

그래도 520d가  있는데 설마 우리가 휘청하겠어...라고 안심했던거 같다..ㅡㅡ;;

 

 

그러다가 아우디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자꾸만 들이 댄다...

 

아우디는 이미지 메이킹으로 덤비는듯 하다...

 

헤드라이트 기술과함께....

 

그러면서 폭스바겐으로 서민적은 수입차라는 명목으로....BMW 하향세에 쨉을 계속 날리고 있지...

 

그러면서 미국차들이...가격으로 덤벼 든다...

 

일본은 하이브리드로 덤벼 들고....

 

 

2015년 올해 BMW 이렇다할 디자인, 기술, 퍼포먼스 안보여주면....

 

안그래도 너도나도 타고 다니는 520d 라는 이미지로...

 

완전 바닥 하향세를 걸을수 있다...

 

드라이빙 센터니 뭐니 해도..

 

일단 자사 모델 라인업 강화가 우선이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