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도 시스템즈 Mint Blade S speaker - 초박형 2.1 채널 무선 사운드 바 / 개봉기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리뷰를 하게된 2.1채널 몬도 시스템즈 MINT BLADE S  입니다

 

 

외형은 더 얇아 지고 스펙은 더 강해진 것이..

 

 

2.1채널 몬도 시스템즈 MINT BLADE S  입니다

 

http://www.mintspeaker.co.kr/BladeS 

 

 

 

 

그럼 더욱더 새로워진 2.1채널 몬도시스템즈 MINT BLADE S 

 

 

개봉기 시작합니다 ^^

 

 

 

 

 

 

 

 

 

본격적인 개봉기에 앞서

 

 

박스 패키지 둘러보기 동영상 공개합니다

 

 

 

 

 

 

박스 패키지 둘러보기 동영상

 

 

 

 

 

 ▲  거실바닥에 덩그러니 있는  MINT BLADE S 입니다

 

 

 

 ▲  크기를 가늠해 보시라고 A4 용지를 올려보기도 하고 옆에 두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죠??? 하지만 무게는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

 

혹 택배를 직접 못받아서 경비실에 맡겨진거라면  여자분이 들으셔도 충분할거 같아요.^^

 

 

 

 ▲ 박스 상단에 영어로 주요 스펙님 간략한 설명이 되어 있네요..^^

 

 

 

 ▲  박스 측면에는 스피커 스펙과 케이블 지원 방식 정보가 있습니다

 

 

 ▲ 반대쪽 측면에는  박스안에 들어가있는 패키지 목록을 알려주고 있네요..^^

 

 

 ▲  이렇게 박스를 둘러봤습니다..이제 본격적으로 개봉을 해볼까요?? ^^

 

 

개봉기 동영상

 

 

 

 ▲  박스를 개봉합니다...두근두근..설레임..ㅎㅎㅎㅎㅎ

 

 

 ▲  택배를 받으면서 박스가 살짝 찌그러져 있어서 사실 걱정을 했는데요...

 

패키지 포장 상태가 정말 굿굿입니다...택배회사가 막던져도 안전할만큼이요..ㅎㄷㄷㄷㄷ

 

정말 맘에 들더군요..^^

 

 

 

 

 ▲  첫번째 쉴드 스티로폼을 들어 올렸더니...

 

보호 캡에 쌓여져 있는 사운드 바가 눈에 들어 옵니다..ㅎㅎㅎㅎ

 

 

 

 ▲  음...포장 상태만 봐도..뭔가 어딘지 모르게 늠름한것이 느껴집니다.ㅎㅎㅎ

 

 

 

 ▲  조심스럽게 사운드바를 내려놓고...다음 쉴드 스티로폼을 들어 올리기 직전입니다..

 

뭐가 있을까 궁금해지네요..ㅎㅎㅎ

 

 

 ▲  두둥!!!!! 보호캡에 씌워져 있는 우퍼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우퍼 사이즈가 그렇게 작지 않네요..음...

 

 

 ▲  그렇게 우퍼를 꺼내고...어라..이게 다인가 싶습니다...

 

읭??? 살작 멘붕이??? 음...뭐지...

 

 

 ▲  이건 뭐지???? 아~~~~~ 그럼 그렇지..ㅎㅎㅎㅎㅎ

 

 

 

 ▲  왼쪽 쉴드 페이퍼안에 케이블이 들어가 있네요..ㅎㅎㅎㅎ

 

 

 ▲  보물찾기 마냥..반대쪽 쉴드 페이퍼 들어 봅니다...

 

 

 ▲  꽝!!!!! 암것도 엄네요.ㅎㅎㅎㅎㅎ 괜히 설레였네요.ㅎㅎ

 

 

 ▲  이렇게 모든것을 해제했습니다..ㅎㅎㅎ

 

 

 ▲  나열배보니 이렇게 있네요..

 

사운드바, 각종 케이블, 설명서, 리모컨, 우퍼

 

단출 하지만 깔끔하고 심플하니 좋네요..ㅎㅎㅎㅎ

 

 

 ▲  케이블과 리모컨입니다..ㅎㅎ

 

 

 ▲  설명서와 홍보 책자입니다...

 

 

 ▲  광케이블입니다...음..좋아좋아..ㅎㅎㅎㅎ

 

광케이블 처음 사용해보네요...ㅎㅎ

 

 

 ▲  그동안 가지고 있던 주변기기들은 광케이블 지원이 안되서 써볼기회가 없었는데...

 

광케이블 이놈 기대 되네요.ㅎㅎ

 

 

 ▲  광케이블

 

 

 ▲  광케이블

 

 

 ▲  리모컨입니다..새털같이 가볍습니다..

 

디자인은 뭐랄까..예전에 애플이 디자인한 리모컨 같라고 할까요..ㅎㅎㅎ

 

 

 ▲  리모컨 뒷면입니다..

 

 

 ▲  배터리는 저렇게 넣으면 되는군요..ㅎㅎ

 

 

 ▲  리모컨 옆면 두께입니다...얇아요..ㅎㅎㅎ

 

 

 

 

 ▲   리모컨 버튼 배열입니다...심플하니 좋습니다..

 

이로써 케이블 셋톱박스 리모컨, TV 리모컨, MINT Blade S 리모컨까지 3개를 쓰게 되겠군요.ㅎㅎㅎ

 

 

 ▲  전원 케이블입니다...

 

 

 ▲  전원 케이블 입력단자가 저리 생겼군요..

 

 

 

 ▲  RCA 케이블입니다...광케이블 지원이 안되는 TV 라면 이놈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   고정 브라켓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운드와 우퍼를 둘러 볼까요??? ㅎㅎ

 

 

 

 

 

 

▲ 보호 쉴드 캡에 쌓여져 있는 사운드 바...길이가 보기보단 길어요..^^

 

 

▲ 보호 쉴드 캡에서 꺼낸 사운드 바입니다..

 

 

▲ 가운데에 MINT 로고가 똬~~~악!!!!!

 

 

▲ 윗부분에 뭐가 각인되어 있네요..

 

 

▲ 아~~~~ 작동 LED 각인이군요..ㅎㅎ

 

 

▲ 제품 뒷면입니다...심플하면서도 뭐가 뭔지 살짝은 어렵다는 ㅎㅎㅎ

 

 

▲ 하지만 가까이서 보는순간 설명서가 없더라도 간략한 사전지식이 있다면 누구나 설치가 쉬울듯 합니다

 

- 사운드바 왼쪽 사진입니다

 

 

▲  사운드바 오른쪽 사진입니다 참쉽죠잉? ^^

 

 

 

▲  뒷면 바닥 사진입니다

 

 

▲  넓이를 가늠해보시라고 담배를 올려서 찍어봅니다..

 

 

▲ 높이 가늠해보시라고 담배를 놓고 찍어 봅니다..

 

 

▲  길이를 보시라고 담배를 올려봅니다..길이도 어느정도 가늠이 되시죠???

 

 

 

 

 

이제 우퍼를 둘러 볼까요??? ㅎㅎ

 

 

 

 

 

 

▲ 우퍼 정면샷입니다...ㅎㅎ

 

 

▲ 옆면샷입니다 사진으로는 꼭 컴터 본체 같이 나왔네요.ㅎㅎ

 

 

▲ 우퍼 뒷면입니다..ㅎㅎ

 

 

▲ 우퍼 옆면입니다...볼수록 컴터 본체 같네요..ㅎㅎ

 

 

▲ 우퍼 바닥면입니다...

 

 

▲  우퍼 크기 비교해보시라고 담배를 놓고 찍어 봅니다..

 

 

▲  두께를 비교해보시라고 담배를 두고 찍어봅니다..

 

 

 

이상 개봉기가 끝이 났네요...

 

 

 

 

 

 

다음 리뷰 3탄은 제품 설치기및 사용기 입니다 

 

 

Coming Soon ^^

 

 

 

 

몬도 시스템즈 MINT BLADE S 

 

http://www.mintspeaker.co.kr/BladeS 

 

 

 

본 리뷰는 몬도 시스템즈 / 아이나비 지원아래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