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제네시스(DH) 디자인 전면 공개 및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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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모터쇼에서 신형 제네시스 컨셉카라고 발표한 HCD-14 입니다..

 

이놈이 양산화에 거쳐 각종 테스트에 걸쳐서..

 

아래와 같이 위장막 테스트 차량이 포착이 된다..

 

 

 

그릴이 인상적이며...레드라이트 LED 한쪽에 4발짜리가 인상적이고..

 

면발광 라인이 인상 적이다..

 

이때만 해도...디자인에 대한 기대감이 컷다..

 

 

 

얼마 안되서.....예상도가 공개가 됐다..

 

이때만 해도..상당한 기대감이 샘솟았다...

 

 

 

 

 

 

 

 

근데...얼마전에 공개된 실물사진..ㅡㅜ

 

 

 

 

 

 

 

이 2장이 갑자기 자동차 커뮤니티에 퍼져나가기 시작했다..

 

보자마자...너무나 기대가 컷던지...살짝 실망을 하게 됐다..

 

그래도 실물을 보면 괜츈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그래도 실망감이 크다..

 

기존 제네시스 디자인이 내 개인적으로는 더 마음에 든다..ㅡㅜ

 

이때만해도 아직은 뒤태가 공개가 안되서..

 

뒤태가 궁금해진다...

 

 

 

 

뒤이어 며칠뒤그러다 내부 실내 인테리어가 공개가 됐다...

 

 

전자식 노브기어가 아니고 기어노브 하단 버튼에 공갈버튼인거 보니..

 

하위트림 테스카 인거 같다...

 

 

 

 

그러다가...본격적으로 디자인이 공개가 됐다..뒤태 까지..

 

뭔가....괜츈한거 같기도 하면서도..

 

어색하기도 하고...

 

그러나 휠베이스가 엄청 길어 보인다..

 

나는 개인적으로 휠베이스 긴 차량을 선호를 한다...

 

휠베이스 만큼은 정말 맘에 든다...ㅎㄷㄷㄷㄷ

 

자 그럼 쭈~~~욱 공개된 사진을 구경을 해보자..

 

 

신형 제네시스 사진을 보면 휠베이스가 상당히 길어보인다

 

현대에서 아직 공식자료를 내놓지 않았지만

 

충돌테스튼가 뭔가 할 때 입력한 자료로는 3,100 mm 이었다 하는군요.

 

3,100mm 면 숏바디 7시리즈( 3,070mm, 롱휠베이스인 경우 3,210mm ) 보다 긴데요.

 

횬다이에서 왜 이렇게 길게 했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기는 한다...

 

물론 여유로운 공간의 창출과 직진안정성이 좋아질거라고 생각이 되지만...

 

 

 

헤드라이트에 LED가 없는것을 보니...하위트림인거 같다..

 

 

뒤태가 어딘가 모르게 어디서 본거 같기도 하다..

 

 

그러고 보니...파노라마 선루프가 적용이 된거 같다..

 

개인적으로 국내 내수용 파노라마 선루프 정말 비추인데..ㅡㅜ

 

강도가 법적 기준치만 통과 되게끈만 제작이 된것이라서..

 

(개놈들...별걸다 원가 절감을 한다..ㅡㅡ)

 

돌만 튀어도 깨지는 사고가 비일비재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파노라마 파손 이라고 검색을 하면..

 

정말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의 환경조건에서도 깨지는거 보면...

 

파노라마 선루프는 정말 비추...ㅡㅜ

 

해외 수출용은 정말 단단하고 야무지다고 하네요..ㅡㅡ;;

 

 

 

 

암튼 그러다가 사진이 튀어 나온다..

 

트위머플러 제네시스신형 위장막 사진이 나타 난것이다..

 

 

아마도 고성능 상위트림 테스트카 인거 같다..

 

뭔가 위장작에 쌓여 있지만 먼가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기도 하다..

 

 

 

 

 

그럼 이쯤에서...해외 경쟁차종 디자인을 비교해보자...

 

 

이렇게 보면...디자인이 쳐지는거 같지는 않다.

 

문제는 판매가격이다...

 

판매 가격이 필요한 옵션좀 넣고 해서...5천만원대에서 해줘야 한다..

 

6천만원을 넘어서면...

 

BMW 5시리즈, 아우디 A6시리즈, 벤츠 E클래스

 

판매가 수직상승할것이다..

 

반사 이익으로  개념있는 가격으로 최근에 출시된 토요타  아발론의 판매률도 상승할거 같다..

 

 

 

여기서 보너스로...디자인이 조금 어딘가 모르게 아쉽다는것을

 

재미삼아 인터넷에 올라온 포토샵 변경 사진을 첨부 해본다..

 

 

 

역시 BMW 키드니 그릴은 정말 갑이네요...부럽네요..

 

 

아우디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듯..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다가..

 

중궈에서....새로운 정보가 들어오게 돈다..

 

 

 

2.0T 가 떡하니..

 

즉, 2.0 터보 엔진이 올라간다는 정보..

 

중국출시용에는 2.0 터보가 올라간다..

 

국내 내수용으로 일단 확정된것은

 

3.3 / 3.8 / 5.0 3가지 트림이다..

 

국내는 2.0 터보 보다..

 

디젤 모델을 출시를 해야 520d가 불티나게 팔리는것을 방지도 하고..

 

국내 소비자를 이끌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쯤에서..새롭게 입수된 실내인테이러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전자식 기어노브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집중키 까지...흠...

 

암튼 이번 제네시스...

 

가격대를 5천만원~ 6만천만원 미만(주요 옵션 포함) 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K9 실패의 전처를 그대로 밟아 갈것이고..

 

수입차의 공격에서 제대로 쓰러져 갈듯..

 

최종 발표일은 27일 이라고 하니..

 

지켜 보아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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