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볼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마하링크 어플 출시 -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볼 수 있는 마하링크 서비스를 출시 했습니다!!!

 

구글 Play 에 접속하시고 아이나비 검색하시면  마하링크 어플이 있습니다.

 

 

 

 

 

 

 

 

 

지원 가능한 스마트폰 참고하시고!!!  자신의 스마트폰이 해당된다!!!!

 

이젠.... 아이나비 G100, 아이나비 Clair2, 아이나비 FXD700 마하

 

PC까지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마트폰에 마하링크 어플만 깔려 있으면~ 이제 더 쉽고 더 빠르고 더 편하게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스마트폰에서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아이나비 입니다.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위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아이나비 마하링크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PC 앞에 앉아서 확인하지 마십시오.

아이나비 마하링크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녹화영상을 확인하고 블랙박스를 관리하십시오.

 

 

 

 

 

G100, CLAIR2 모델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블랙박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특정 스마트폰에서 SD Card 깨짐 현상으로 녹화파일이 손상 될 우려가 있습니다.

▼ 블랙박스 영상 확인과 관리를 스마트폰에서 한번에!

 

※ 녹화 영상이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경우 Play Store에서

비디오Player (MX플레이어 등)를 설치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블랙박스 환경설정도 보다 편리하고 쉽게!

 

▼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스마트폰에서 자동으로!

 

 

 

※ 지원 대상 단말은 추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이폰도 지원을 해줬으면..ㅡㅜ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