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 개봉기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의 구라에 짜증이빠이지만 그래도 3주만에 받은
아이패드2 개봉기


4월29일 새벽2시 30분에  애플스토어 광클해서.. 5월18일날 받은 아이패드2 3g 64gb 블랙 입니다
애플스토어 이시키들..출시전에 애플스토어가 물량 제일 많고...
그다음에 통신에는 3g 모델만...
온니 와이파이 모델은 리셀러 샵에만 물량이 풀린다고 했었다..
근데 막상 29일날 결제하고보니...
애플스토어는 물량을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은채 판매 개시를 하였음..
29일날 주문받고 중국 애플공장에서 만들어서 바로 한국으로 보내어지는 판매를 한거였어요..
그마저도 주문자 순서대로 배송을 해주지 않고 랜덤배송을 해서...
아사모에서 한참을 난리가 났었어요..
운없게도 3g 모델 블랙은 제일 늦게 배송..ㅡㅡ;;;
암튼 뒤늦게 받았네요..

애플스토어에서 지르고 난후에...
그다음날 악세사리를 질렀죠..
sgp 무광택 크리스탈 전면보호 필름
1in5 카메라킷
3m 터치펜
반투명 스마트 커버 호환 뒷면 케이스


↑파우치는 요놈으로..

그럼 슬슬 박스를 개봉해 볼까요...ㅎㅎㅎ

박스를 조심스레 개봉해보니...안에 요래 들어가 있네요..

박스에서 조심스레 꺼내서...한컷....ㅎㅎㅎ

양옆에 쉴드 박스를 빼고 비닐을 조심스레 벗겨진 모습입니다..ㅎㅎ


상자를 열었더니...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아이패드가 떡하니 저를 반겨주네요..ㅎㅎ


아이패드를 들어내니... 심플해보이지만 정말 무심한 구성품..ㅡㅡ;;
그 흔한 이어폰도 없는 구성품...ㅡㅜ

정말 구성품 단출하네요..ㅡㅜ


 
보너스로 뒷면 한컷..ㅎㅎㅎ

제가 통신사를 끼지 않고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한 이유는..
첫째 약정요금제 노예하기 싫었고...
일단 공기계로 쓰다가...
아퐁4s 출시되면 구입해서...
데이터쉐어링으로 쓰기 위해서입니다...^^

And